익사이팅 골프 챌린지 첫 방송! 남녀 장타 대결 ‘윤석민’ vs ‘육혜승’ 승자는?
SBS Golf
입력2023.06.08 16:05
수정2023.07.20 09:58
아마추어 골프 고수들이 한 팀이 되어 경기를 펼치는 ‘익사이팅 골프 팀 챌린지(Exciting Golf Team challenge)’가 새롭게 론칭된다.
이 프로그램은 연예인, 스포츠 스타, 유튜버, 모델이 총 네 팀으로 나뉘어 1,000만 원 상당의 우승 상품을 걸고 펼치는 골프 대결이다. 그룹 신화의 앤디, 전 야구 레전드 윤석민, 개그맨이자 1세대 골프 유튜버 홍인규 등 아마추어 고수로 손꼽히는 유명인들이 선수로 참가한다. 또한 가수 겸 탤런트 육혜승, 리듬체조 선수 출신의 신수지 등 평균타수 85타 미만의 만만치 않은 실력을 보유한 여자 셀럽들도 출전한다.
첫 화는 포섬, 남녀 개인전, 남녀 에이스 대결 등 총 9홀 경기로 펼쳐지는데, 특히 소문난 장타왕 윤석민과 평균 드라이버 비거리 210m 육혜승의 남녀 에이스 대결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앤디 또한 주 특기인 정확한 아이언샷으로 버디 찬스를 잡으며 육혜승과 환상 케미를 선보인다.
경기는 리그전으로 치러져 셀럽들의 경기력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승패 결과에 따라 승점이 다르게 주어진다. 총 6번의 리그전을 거쳐 상위 두 팀만 결승에 진출할 수 있기 때문에, 매회 프로골퍼들의 대회 못지않은 치열하고 긴장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진다는 후문이다.
본 프로그램은 프렌치한 감성을 바탕으로 심플하고 시크한 감각적인 스타일의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제작지원하며, 출연자들의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재미까지 두루 선사할 예정이다.
‘익사이팅 골프 팀 챌린지(Exciting Golf Team challenge)’는 6월 14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SBS골프에서 첫 방송된다.
SBS골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 SBS & SB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