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UCL 하이라이트] '데파이 2골 1도움' 맨체스Utd, 브루게에 '3-1 역전승'

SBS Sports 윤정열
입력2015.08.19 13:07
수정2015.08.19 13:07

맨체스터 Utd(이하 맨유)가 클럽 브루게(이하 부루게)을 꺾고 역전승을 거두었다.

맨유는 19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브루게와 경기에서 멤피스 데파이의 멀티골에 힘입어 3-1로 승리했다.



선제골은 부루게에서 나왔다. 전반 7분 부루게의 프리킥 상황에서 바스케스가 문전으로 올려준 공이 맨유 미드필더 마이클 캐릭의 발에 맞고 굴절되면서 골문으로 들어갔다.

맨유는 전반 12분 공격수 데파이가 페널티 박스 안에서 4명의 수비수를 따돌리고 동점 골을 만들어내며 경기에 균형을 맞췄다.

기세가 오른 데파이는 전반 43분에 골문 왼쪽에서 날린 중거리 슛이 그대로 골망을 흔들며 역전 골까지 성공시켰다.

반전을 노리던 부루게는 후반 34분 미첼레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당했다. 수적 우위에 놓인 맨유가 마루안 펠라이니의 추가 골까지 보태며 완승을 이끌었다.



한편, 맨유는 2차 원정경기에서 2골 차 이상으로 지지 않으면 본선에 오를 수 있는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


(SBS스포츠 온라인뉴스팀)

'스포츠의 즐거움! SBS Sports Buzz 와 함께 하세요'   Buzz 방문하기 >클릭    
   

ⓒ SBS & SBSi

윤정열다른기사
[ISU] '개인 최고점' 최다빈 쇼트 6위…김나현은 17위
[IBSF] '봅슬레이' 원윤종-서영우, 월드컵 16위

많이 본 'TOP10'

    undefined